2025학년도 1학기 학생생활관 합격자 발표 및 호실 신청 안내
작성부서     생활관팀 작성일     2025-01-06


2025학년도 1학기 학생생활관


 

합격자 발표 및 호실 신청 안내


 

 

2025학년도 1학기 학생생활관 합격자 발표 및 호실 신청 안내를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참고하여 기간 내에 생활관 입사에 필요한 절차를 마치시기 바랍니다.

 

1. 합격자 발표 일시 및 조회

. 발표 일시 : 2025110() 14:00 학사 일정에 따라 일정이 변동 될 수 있음.

. 조회 방법 : 포탈시스템에 로그인 후 학사행정 행정관리 생활관 합격 결과 확인.

※ 2025학년도 1학기 불합격자에게 예비번호가 따로 부여되지 않음으로 대기자 신청 일정에 맞추어 재신청 필수.

2. 학년별 선발 비율 안내

. 1학년 50% / 2학년 25% / 3학년 15% / 4학년 10% (학년별 신청 인원에 따라 비율이 조정될 수 있음.)

. 신입생은 100% 선발하므로, 학년별 선발 비율은 2024학년도 2학기를 기준으로 진행됩니다.

 

3. 대기자신청 대기자신청은 선착순 신청 이므로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신청대상 : 2025학년도 1학기 학생생활관 미신청자 및 불합격자

. 신청일정 : 2025124() 10:00 ~ 228() 14:00까지

. 발표일정 : 202523() 10:00 ~ 대기번호에 따라 개별 연락.(일정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음)

 

4. 호실신청기간 호실 신청은 합격자에 한하여 선착순 신청이므로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남학생 : 2025114() 10:00 ~ 23:00

. 여학생 : 2025115() 10:00 ~ 14:00

. 공 통 : 2025115() 15:00 ~ 116() 15:00

1) 원활한 신청을 위하여 위와 같이 남자/여자 신청 기간을 분리하여 신청 받을 예정이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신청 시 생활관 평면도를 꼭 확인 후 호실 신청 바랍니다.

1학기에는 신입생 호실 및 각 학사별 숙면호실, 비흡연자 호실이 표시되어 있으므로, 평면도 참고 후 신청 바람.

3) 호실 신청 기간 내 반드시 호실 신청 하시기 바랍니다. (호실 신청 기간내 미 신청시 불합격 처리)

 

5. 생활관 식당 이용 여부 신청

. 식당 이용 여부 : 이용안함 150,000250,000350,000450,000(미 선택시 호실신청 불가)

. 식비 수정은 호실 신청 기간에만 수정 가능하며, 신청 기간 종료 후 수정 불가.

. 입사 후 식비 변경 및 환불이 불가능 (, 퇴사자에 한해 환불규정을 따름.)

. 해당 학기에 충전된 금액은 학기 종료 후 전액 소멸.

. 환불 관련 자세한 내용은 붙임 또는 홈페이지 환불 지침 참고.

 

6. 생활관비 납부 안내

. 납부 기간 : 2025120() ~ 22()까지 은행 업무시간(09:00-17:00)

국민은행 지정계좌 입금 시간도 위 시간과 동일합니다.

. 납부 장소 : 신한, 국민, 농협, 하나은행, 우체국 전국 지점 또는 국민은행 지정 계좌입니다.

. 고지서 출력 : 고지서 출력은 2025117() 18부터 가능.

포탈시스템 로그인 후 학사행정 행정관리 생활 관비 고지서 출력

. 납부기간 내 반드시 생활 관비 납부 바랍니다. (납부기간내 생활관비 미납시 불합격처리)

 

7. 흉부검사소견서 제출 [필수]

. 생활관 입사 전 흉부검사소견서[2025.01.03.이후], 증명사진을 반드시 제출하며, 미 제출시에는 즉시 벌점 10점 부여함.

. 포탈시스템 로그인 후 학사행정 행정관리 생활관 생활관입사서류등록(학생)

 

8. 2024학년도 2학기 퇴사 시 호실 청소 불량자(화장실, 세면대 등)2025학년도 1기 입사 제한되므로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9. 룸메이트 퇴사 시 학사 운영에 따라 호실이 재배정 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2025. 01. 06.

 

학 생 생 활 관 장

첨부파일  (붙임1) 학생생활관 일반 입사자 선발 기준 안내.hwp 
첨부파일  (붙임2-1) 2025-1 학생생활관 남학사 평면도.pdf 
첨부파일  (붙임2-2) 2025-1 학생생활관 여학사 평면도.pdf 
첨부파일  (붙임3) 학생생활관 생활관비 및 환불.hwp 
생활관팀 2025학년도 1학기 학생생활관 합격자 발표 및 호실 신청 안내 파일첨부 2025.01.06
학사관리팀 2024학년도 겨울 계절학기 개강 및 환불 접수 안내 파일첨부 2024.12.16
학사관리팀 2024학년도 겨울 계절학기 수강신청 및 시간표 안내 파일첨부 2024.11.19
16031 산학협력단 [제천시농촌신활력플러스사업추진단] 코디네이터 모집 재공고 파일첨부 2025.01.09
16030 교무/연구.. [공지]2025-1학기(2차) 세명대학교 교수초빙 공고 파일첨부 2025.01.09
16029 CHARM케어.. 2024학년도 동계방학 교직원(자녀포함) 대상 상담 프로... 2025.01.09
16028 학사관리팀 2024학년도 모듈형 교육과정 최종 이수 처리 안내 2025.01.08
16027 CHARM케어.. [재학생 1,2학년 대상] 책임지도교수 변경 신청 안내 파일첨부 2025.01.08
16026 진로·취업.. ★★★2025년 지역인재 7급 수습직원 학교추천대상자 선발 공고... 파일첨부 2025.01.07
16025 학사관리 2025학년도 1학기 타대학 교류수학 안내 파일첨부 2025.01.07
16024 학사관리팀 2024학년도2학기 성적이관 관련 성적증명서 발급 일시 중지 안내 2025.01.07
16023 대학혁신지.. 2024학년도 7개대학연합 성과포럼 사전 신청 안내 파일첨부 2025.01.06
16022 생활관팀 ★[조교모집] 학생생활관(세명학사) 조교 모집★ 파일첨부 2025.01.06
16021 교학팀 대학원 규정 개정 공포 파일첨부 2025.01.03
16020 장학복지팀 학생회관 학생식당 이용시간 일시 변경 안내(1/2) 2024.12.31
firstpage prevpage 1 2 3 4 5 6 7 8 9 10 nextpage lastpage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