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2025-1학기(2차) 세명대학교 교수초빙 공고
작성부서     교무/연구팀 작성일     2025-01-09


전임교원(정년계열)

학부()

초빙분야

초빙

인원

초빙조건

(필수사항)

우대사항

(필수사항 아님)

광고홍보학과

광고홍보학

(디지털광고)

0

· 석사학위 소지자

· 광고 업계 경력 5년 이상

· 디지털 광고 업계 경력

컴퓨터학부

컴퓨터공학

(컴퓨터, 소프트웨어

전 분야)

0

· 최근 4년간 SCIE급 주저자 논문 2편 이상

 (한국연구재단 4단계 BK21사업 Computer Science

 분야 우수 국제학술대회 정규논문을 국제전문학술지

 (SCIE) 실적으로 인정함)

· 컴퓨터공학 박사학위 소지자 또는 박사 졸업 예정자

· 컴퓨터시스템, 소프트웨어개발, 게임개발,

 네트워크 및 컴퓨터보안 관련 강의 가능자

간호학과

간호학

(아동간호학)

0

· 박사학위 소지자 및 예정자

· 임상경력 3년 이상

· 4년 이내 연구실적 200% 이상

 (박사 논문 포함)

· 아동간호학 강의 가능자

· 핵심간호술기 및 시뮬레이션 강의 가능자

임상병리학과

임상병리학

(임상병리학)

0

· 임상병리학 관련분야 박사학위 소지자

· 임상병리사 면허증 소지자

· 임상미생물학 실습과목 강의 가능자

한의과대학

한의학

(소아과학)

0

· 한의사 면허증 소지자

· 한의과대학 한방소아과학 박사학위 이상 소지자

· 한방내과학 전문의 자격증 소지자

· 한의과대학 한방병원 소아과 진료 가능자

 

 

1. 공통

. 고등교육법 제16, 대학교원자격기준등에관한규정 제2조의 자격요건을 갖춘 자.

. 사립학교법 및 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본 대학교의 건학이념에 부합하고 교원으로서의 우수한 자질과 인성을 겸비한 자.

. 해당 분야의 박사학위 소지자(20252월 학위취득예정자 포함)를 원칙으로 함.

. 초빙분야의 초빙조건을 충족하는 자.

. 초빙 분야별로 별도의 초빙조건이 있는 경우 별도의 초빙조건을 적용함.

. 교육공무원임용령 제4조의3(대학교원의 신규채용) 1항에 따라, 일부 학과의 경우 특정대학 학사학위 소지자의 채용이 제한될 수 있음.

. 지원자의 국적은 제한하지 아니하며, 외국인의 경우 출입국관리법에 따른 교수 비자를 받을 수 있는 자.

 

1. 인터넷 지원서 작성 기간 : 2025년 1월 9일(목) ~ 1월 23일(목) 12:00

. 자세한 사항은 [세명대학교 인터넷 원서접수 안내.PDF] 파일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인터넷 접수기간 중 수정이 가능하며, 인터넷 접수기간 종료 후에는 수정 및 출력이 불가능합니다.

. 작성된 지원서를 전체 출력 후 제출서류 목록을 확인(마지막 페이지) 및 서명하여 제출기간 내 우편 또는 방문 제출을 완료하여야 최종 접수가 완료됩니다.

원활한 채용을 위하여 크롬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 접수사이트 바로가기 <= 클릭

2. 제출서류 : 우편 또는 방문접수

. 제출기간 : 202519() ~ 123() 12:00까지 도착분에 한함

가급적 우편으로 접수를 권장합니다.

. 제출처: 27136 충북 제천시 세명로 65, 세명대학교 대학본관 교무연구처

. 우편, 택배 접수의 경우 반드시 겉면에 "교원 신규채용 지원서류" 표기 요망

 

1. 교수초빙지원서[지원서 작성 후 출력, 최종페이지(제출서류목록) 서명 ] 1.

2. 학력(학사, 석사, 박사)증명서, 성적증명서 1.

3. 경력증명서(지원서상의 모든 경력) 1.

임용 전형별 탈락자의 경우 위 서류는 즉각 파기하며, 위 서류 외의 자격증, 논문, 연구실적물 등은 우편 제출 없이 지원사이트에 탑재로 제출을 갈음함.

 

1. 교원자격·초빙요건심사

- 지원자의 교원자격 기준과 연구실적 등의 공고조건(초빙조건) 충족여부 심사

부적격자는 기초·전공심사를 실시하지 않음

2. 기초심사

- 지원자의 학력 및 경력에 대해 모집대상 전공분야와 일치하는지 여부 심사

3. 전공심사

. 지원자의 연구실적을 본교 교원업적평가 기준에 따라 평가하여 학문적 우수성과 교육능력, 연구능력 등을 심사

. 일부 학과(전공)의 경우, 학문 분야의 특수성에 따라 공개강의 평가를 실시할 수 있음

기초심사 및 전공심사의 경우 통합하여 진행할 수 있음

. 논문실적 심사

1) 논문발표 인정 기간

- 2021.3.1.~ 2025.2.28. 논문 발표 실적 인정(게재 예정실적 포함)

, 게재예정 논문은 접수 마감일까지 게재예정증명서가 첨부된 실적에 한하여 인정

2) 우리대학의 교원업적평가규정의 연구실적 인정기준에 따라 평가함

4. 면접심사

- 기초·전공심사 결과 상위 후보자들을 대상으로 실시하며, 교원으로서의 자질과 인품, 의사발표의 논리성과 정확성, 학문분야의 발전가능성, 학생지도 능력, 대학발전을 위한 기여도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

 

1. 임용은 2025. 3. 1.부로 계약제 전임교원으로 임용하고, 보수는 연봉제를 적용하며, 보수 수준은 계약 시 협의에 의하여 결정함. 또한 재임용 조건은 본교 관련 규정에 의함

1-1 전임교원 (정년계열 전임교원, 연봉제 계약)

- 계약기간: 교원인사규정에 따름   - 책임시수 : 주당 9시간

책임시수는 계약에 따라 변경 가능

2. 취득학위(전공)2개 이상의 초빙 분야에 부합되더라도 이중으로 지원할 수 없음

3. 온라인으로 입력한 지원서를 출력하여 제출하며, 온라인 등록 자료와 제출자료가 일치하지 아니한 경우, 제출서류 기한 내 미도착, 오기, 부정확 또는 연락두절 등의 사유발생 시에는 심사대상에서 제외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지원자 본인에게 있음

4. 제출서류(교수초빙지원서, 각종 증빙자료 등) 작성 시 정확하게 작성하여야 하며, 제출서류를 허위로 기재한 사실이 발견되는 경우 임용 후라도 임용을 취소함

5. 외국어로 된 증빙서류는 반드시 본인이 날인한 번역문을 첨부하고 발행기관의 주소를 서류하단에 명기하여야 함

6. 서류미비, 허위기재, 착오기재 서류로 인한 심사상 불이익에 대하여 본 대학교는 책임을 지지 않음

7. 제출하는 모든 증명서는 스캔하여 지원사이트에 탑재하며, 최종합격자에 한하여 추후 원본 제출

8. 우편접수에 따른 문제발생 시 본 대학은 책임지지 않음.(제출 마감일 도착분에 한하여 접수)

9. 단계별전형 후 면접대상자에 한해서만 개별 통지하며 서류심사(자격·초빙, 기초·전공심사) 탈락자에 대해서는 별도의 공지사항 없음

10. 기초 및 전공심사 결과 전공분야가 상이하거나, 기초 및 전공심사 결과 점수가 현저히 낮거나, 동일 초빙분야에 과거 피면접자로 면접심사에 참석한 경우에는 본교 관련 규정에 의거 면접심사 대상에서 제외할 수 있음

11. 초빙분야의 지원자가 현저히 적거나, 적임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 있음

12. 관련 법률에 의거 결격사유조회. 성범죄 경력조회 등을 실시하고, 그 결과에 따라 임용이 제한될 수 있음

13. 채용서류 반환 신청은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행령]에 의거 채용 여부가 확정된 날(최종합격자 공고일) 이후부터 30일 이내에 E-mail(academic@semyung.ac.kr)을 통한 반환청구를 하여야 하며, 청구기간이 지난 경우거나 채용서류 반환 미신청 시 관련 법률에 따라 채용서류를 파기함

14.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교 교원인사관련 규정에 따름

 

  ■ 문의처 : 세명대학교 교무연구처 교무연구팀
                 ☎ 043)649-1132, 1136 / Fax. 043)644-6966

 

첨부파일  [세명대학교] 교수초빙 인터넷 원서접수 안내.pdf 
생활관팀 2025학년도 1학기 학생생활관 합격자 발표 및 호실 신청 안내 파일첨부 2025.01.06
학사관리팀 2024학년도 겨울 계절학기 개강 및 환불 접수 안내 파일첨부 2024.12.16
학사관리팀 2024학년도 겨울 계절학기 수강신청 및 시간표 안내 파일첨부 2024.11.19
16031 산학협력단 [제천시농촌신활력플러스사업추진단] 코디네이터 모집 재공고 파일첨부 2025.01.09
16030 교무/연구.. [공지]2025-1학기(2차) 세명대학교 교수초빙 공고 파일첨부 2025.01.09
16029 CHARM케어.. 2024학년도 동계방학 교직원(자녀포함) 대상 상담 프로... 2025.01.09
16028 학사관리팀 2024학년도 모듈형 교육과정 최종 이수 처리 안내 2025.01.08
16027 CHARM케어.. [재학생 1,2학년 대상] 책임지도교수 변경 신청 안내 파일첨부 2025.01.08
16026 진로·취업.. ★★★2025년 지역인재 7급 수습직원 학교추천대상자 선발 공고... 파일첨부 2025.01.07
16025 학사관리 2025학년도 1학기 타대학 교류수학 안내 파일첨부 2025.01.07
16024 학사관리팀 2024학년도2학기 성적이관 관련 성적증명서 발급 일시 중지 안내 2025.01.07
16023 대학혁신지.. 2024학년도 7개대학연합 성과포럼 사전 신청 안내 파일첨부 2025.01.06
16022 생활관팀 ★[조교모집] 학생생활관(세명학사) 조교 모집★ 파일첨부 2025.01.06
16021 교학팀 대학원 규정 개정 공포 파일첨부 2025.01.03
16020 장학복지팀 학생회관 학생식당 이용시간 일시 변경 안내(1/2) 2024.12.31
firstpage prevpage 1 2 3 4 5 6 7 8 9 10 nextpage lastpage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