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민원(제·증명서 발급) 방학기간내 운영시간 변경안내
작성부서     학사관리팀 작성일     2025-06-27

1. 민원 업무시간 및 운영방식 변경을 안내드립니다

 

본 부처는 점심시간(12:00~13:00) 중에도 교대 근무를 통해 대면 민원 업무를 지속해왔으나,업무 효율성 제고 및 직원 휴게시간 보장을 위해 민원 업무 시간 운영 방식을 아래와 같이 변경함을 안내드립니다.

 

🔹 기존 운영시간(학기 중)

09:00 ~ 18:00 (12:00~13:00 점심시간 중 교대 민원 업무 운영)

 

🔹 변경후 운영시간(25.06.23 ~ 8.29)

09:00 ~ 17:00(1시간 단축 운영)


점심시간(12:00~13:00) 민원 업무 중단

 

🔹 시행일자

2025623(월요일)

변경된 운영 시간에 따라 민원 방문 시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민원 서비스를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2. 아울러 휴무 기간에는 인터넷 증명발급 또는 교내 무인 증명발급기(키오스크)를 통해 증명서를 발급하실 수 있습니다.

 

1) 무인 증명발급기 위치

 

- 학생회관 : 1층 편의점 앞

 

- 사회과학관 : 1층 입구 앞

 

 

2) 인터넷발급(본교홈페이지 회원가입 필요)

 

- 홈페이지 메인화면(https://www.semyung.ac.kr/kor.do) > 대학생활 > 학사지원 > ·증명서발급 > 인터넷·제증명서 발급업체 >증명발급 바로가기

 

교무연구처장

장학복지팀 2025학년도 하계 방학 중 본교 편의시설 운영 안내(식당, 편... 파일첨부 2025.06.17
학사관리팀 [학생필독]2025학년도 1학기 성적열람 및 정정기간 안내 2025.06.16
생활관팀 2025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신청 안내 (재학생, 복학생... 파일첨부 2025.06.05
장학복지팀 [필독] 2025학년도 2학기 국가장학금 및 국가근로장학금 신청 안... 파일첨부 2025.05.26
전산정보팀 🎥제천 문화 미디어 콘텐츠 제작 해카톤 경진대회🎥 2025.05.14
학사관리팀 2025학년도 여름 계절학기 타대학 교류수학 안내 파일첨부 2025.04.17
16533 사회과학대.. [조교모집] 사회복지학과 행정조교 모집 안내 파일첨부 2025.07.04
16532 생활관팀 2025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합격자 발표 및 호실 신청 안내 파일첨부 2025.07.04
16531 학사관리팀 2025학년도 2학기 전과(부) 신청 안내 (2차) 파일첨부 2025.07.04
16530 교수학습개.. ★재공지★ 2025-1학기 재학생 온라인 기말수업평가 참여 안내 파일첨부 2025.07.03
16529 교무/연구.. [조교모집] 교무연구처 교무연구팀 조교 모집 안내 파일첨부 2025.07.02
16528 학사관리팀 교직이수자 중 2025년 8월 졸업자 무시험검정원서 제출 안내 파일첨부 2025.07.01
16527 교무/연구.. 2025년 9월 강사등 비전임교원 재임용 심사 결과 공고 파일첨부 2025.06.30
16526 장학복지팀 2025학년도 1학기 위세광명포인트장학금 신청 안내 파일첨부 2025.06.27
16525 진로·취업.. [더한옥] 더한옥헤리티지호텔 오픈 맴버 채용 2025.06.27
firstpage prevpage 1 2 3 4 5 6 7 8 9 10 nextpage lastpage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