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세명대학교 입학관리처입니다.
본교 2016학년도 수시모집 충원합격자 발표 방법 및 유의사항에 대해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발표 대상] 본교 수시모집 지원자 중 예비번호를 부여받은 지원자 전체
[발표 방법 및 등록기간] <발표방법:본교 홈페이지>
구 분 |
발 표 일 시 |
등 록 기 한 |
비 고 |
충 원
합격자 |
1차 |
2015.12.15(화) 10:00 이전 |
2015.12.15(화) 은행마감시(16:00)까지 |
|
2차 |
2015.12.16(수) 10:00 이전 |
2015.12.16(수) 은행마감시(16:00)까지 |
3차 |
2015.12.17(목) 10:00 이전 |
2015.12.17(목) 은행마감시(16:00)까지 |
4차 |
2015.12.18(금) 10:00 예정 ~ 12. 21(월) 21:00 까지 |
합격통보(유선)시 개인별 안내된 기한까지 납부 |
실시간 충원 |
※ 납부방법 등의 자세한 내용은 아래 첨부파일을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확인예치금 등록안내] 등록확인예치금 30만원(전체 동일)
※ 등록기한(합격발표 당일 등록)내에 본교에서 안내하는 지정계좌로 입금(송금)하여야
합격이 유효함
★ 원서접수 이후 입학원서에 작성한 주소, 전화번호, 이메일 등이 변경된 경우, 본교 입시홈페이지의
[개인정보관리] 메뉴를 통해 수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